본문 바로가기
문화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는 7편의 영화

by 레몬트리82 2024.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저물어가고 있네요. 어째 해마다 더 크리스마스가 일상과 크게 다르지 않은것처럼 넘어가지는지..예전 이맘때면 길거리를 수놓는 반짝이는 조명과 캐롤이 여기저기서 크게 울려펴졌는데 말이죠. 요즘은 제가 안나가서 그런걸 못느끼는건지 정말 많이 없어진건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리스트를 준비해봤어요. 따뜻한 감동을 주는 가족 영화부터 로맨틱한 영화, 그리고 웃음을 자아내는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로 담아봤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리스트 7

 

1. 나홀로 집에

장르 : 코미디, 가족 (1990)

크리스마스 영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작은 나홀로집에입니다. 말썽꾸러기 케빈이 가족 여행에서 혼자 집에 남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설상가성 거기에 좀도둑까지 케빈이 혼자있는 집을 찾게되는데! 도둑들을 어린 케빈 혼자서 물리치는 기발한 작전들이 언제봐도 웃음을 자아내는거 같아요. 시리즈가 많아서 그당시 매년 재밌게 봤었는데 덕분에 여전히 크리스마스 하면 케빈이 떠오르는거 같아요~

 

2. 러브 액츄얼리

장르 : 로맨스 / 드라마(2003)

크리스마스 시즌을 배경으로 9명의 인물이 엮어가는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죠. 다양한 연령대와 에피소드로 구성된 드라마로 인물들간의 사랑을 따뜻하게 그려 연말분위기에 너무 잘어울리기도 한답니다. 러브액츄열리 하면 또 스케치북 고백 아닐지!ㅎㅎ

감동적이면서 설레고 뭔가 몽글몽글 뭔가가 피어나는느낌을 받는 러브액츄얼리도 연말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추천드려볼께요!

 

3. 엘프

장르 : 코미디/ 판타지(2003)

세번째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작은 엘프인데요, 산타의 요정으로 자란 인간 '버디'가 진짜 아버지를 찾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예요! 윌 페럴의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연기가 영화의 재미를 더합니다. 유쾌하도 따뜻한 스토리로 온 가족이 보기 좋은 크리스마스 영화예요.

 

 

4. 폴라 익스프레스

장르 : 애니메이션 / 판타지(2004)

크리스마스 이브에 의심 많은 한 소년이 신비로운 기차를 타고 북극으로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아름다운 비주얼과 감동적인 스토리가 어우려져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감동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에요.

 

 

5. 브리짓 존스의 일기

장르 : 로맨스 / 코미디(2001)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브리짓 존스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영화예요.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브리짓의 모습이 많은 사람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하는데요. 연말에 혼자 있어도 외롭지 않게 만들어주는 따뜻하고 재미있는 영화에요. 시리즈로 총 4편까지 있는데 저도 다 봣거든요. 그치만 1,2편이 저는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바람둥이인 휴그랜트 마저도 너무 멋있게 보였던 ㅋㅋㅋ 그래도 콜린퍼스...!ㅋㅋ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겨울왕

장르 : 애니메이션 / 뮤지컬

크리스마스 영화라고 할수는 없지만, 겨울 시즌에 보기 딱 좋은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아이들 어릴때 몇번을 봤던지..ㅋㅋㅋ 엘사와 안나의 모험을 통해 가족과 사랑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영화 주제곡 렛잇고는 언제 들어도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거 같아요!

 

7. 크리스마스의 악몽

장르 : 애니메이션 / 판타지(1993)

팀버튼 감독의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할로윈 타운의 잭이 크리스마스를 가져가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다소 어두운 분위기지만 크리스마스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는 영화여서 추천해봅니다!

 

올겨울,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리스트 였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춰 골라보시면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을거에요~ 크리스마스는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하지만 좋은 영화가 있다면 그 순간이 더욱 빛나게 되죠! 여러분의 연말도 영화처럼 따뜻하고 반짝이길 바래봅니다!

 

댓글